회원가입 로그인


고객센터

제목

제품 자주 묻는 질문

작성자 VERUS(ip:)

작성일 2022-12-26

조회 934

내용

Q. A/S 가능한가요?


A. 매주 화,금요일 AS업무 진행되기에 수거상황에 따라 진행일이 변동될 수 있어 여유있게 진행해주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.


AS진행 희망 시, 가능여부 확인을 위해 현상 확인할 수 있는 제품사진을 온라인 채팅 상담창으로 첨부주시면 부품가+수리비용+택배비용에 관한 안내사항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




 

Q. 무선충전 가능한가요?


A. 무선충전 기능의 경우 케이스 제품 별 가능여부가 상이하므로, 구매 시 상세페이지 하단 안내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




 

Q. 휴대폰 사이즈 맞나요?


A. 

*갤럭시 휴대폰 정보 확인 방법

설정-휴대전화 정보-사용하고 있는 기종 확인


 

*아이폰 휴대폰 정보 확인 방법

설정-계정클릭-사용하고 있는 기종 확인





 

Q. 스마트폰 주문 가능한가요?


A. 저희 베루스는 스마트폰 케이스 브랜드로, 별도 전자기기를 취급 및 판매하고 있지 않습니다.


주변기기 및 악세사리 (ex. 버즈, s펜, 에어팟 등) 구매 희망 시, 해당 브랜드 공식 스토어 측으로 문의바랍니다.


첨부파일


맨위로